Love Corps Nova Scotia

 

 

 

 

 

 

 

 

 

 

 

 

 

 

천국백성의 심령을 품고, 말하고, 행하는  천국의 사람들 선교공동체0

 

 

 

기도 편지

원주민

사역

원주민

소개

선교적

문제점

Love

Corps

함께

사역해 주세요 !

 

 

 

 

 

 

 

 

 

 

 

People of heavenly hearts, heavenly words, and heavenly actions   The Heavenly People Ministry0

 

 

 

 

케이프 브레튼

 

원주민 사역

 

 

 

 

 

 

 

      

 

 

 

 

 

 

 

 

 

 

 

 

 

 

 

 

 

 

 

 

 

에스카소니 보호구역 사역

 

믹마 네피시 선교회 - 원주민 크리스천 리더 세우기 -

     믹맥인 힐링 선교회는 원주민 크리스천 리더 앨랜과 함께 다음과 같은 사역을 실천하고 또 계획하고 있습니다.

 

   1. 성경공부, 전도 Book 만들고 나누기, 전도 전단지.

   2. Candle of Hope(자살방지 프로그램 - 에스카소니에서만 매 월 보통 7, 8회 적게는 3, 4회의 자살 시도가 있음)

      - 복음 메시지 촛불(전기) 나누기. 상담.

   3. 한국인들과의 연합 여름 선교 활동  

     - 성경학교. 무료 페인팅 및 집 보수. 무료 헤어컷 등

   4. 장애 아동 선교

      - 전도 동화책 선물하기. 교회 절기마다 선물 나누기.

   5. 앞으로 계획하는 활동

      - 푸드 뱅크.

 

 

 

 

 

 

 

폴로텍 보호구역 사역

 

주일학교

    - 매 주일 3~5pm. 장소: 폴로텍 보호구역 마을회관.

 

성경공부 및 전도 Book 만들기

 

어린이, 청소년들과 야외 활동

   - 한 달의 1회 이상 수영장, 영화관 및 레스토랑에서의 야외 활동으로 원주민들과 관계 쌓기.

 

 

 

 

 

 

 

 

 

 

 

 

 

 

 

 

 

  믹마 네피시 선교회에서 이런 사역을 계획합니다

 

     앨랜을 원주민 사역자로 세우는 일은 갑작스럽게, 또는 우연히 진행된 일이 아닙니다. 오랜 기간 원주민 사역자를 위하여 계획하고 기도하면서 진행된 일입니다. 그런 만큼 그동안 앨랜과도 틈틈히 사역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어 왔습니다. 그러다 이번 트레일러 선교센터가 들어서는 일을 계기로 앨랜도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원주민들의 문화 또는 특성상 앨랜의 책임감, 성실성, 그리고 희생 등이 우리의 기대에 훨씬 못 미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우리의 이해와 기도가 필요합니다.

 

    앨랜이 선교회 이름을 "믹마 네피시 선교회"(Mi'kmaw Nepisi Mission Connunity)라고 정했습니다. 네피시는 믹맥어로 '힐링'이라는 의미입니다. 에스카소니 보호구역 안에 세워질  "믹마 네피시 선교회"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맥마 네피시 선교회에서는 다음과 같은 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 복음 전파 : (1) 성경공부 (2) 전도 Book 만들고 전하기 (3) 복음 전단지

(1) 성경공부

    계속해서 선교센터에서 성경공부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 전도 Book 만들고 전하기

    계속해서 아이들과 만든 전도 책자를 만들고, 만든 전도 책자를 원주민들과 나눌 예정입니다.

 

(3) 복음 전단지 전하기

     복음 메시지 및 앨랜의 간증문 등을 전단지(Flyer)로 만들어 신문과 같은 우편물에 껴 넣어 배포할 예정입니다.

 

2. 자살 방지 프로그램 : (1) Candle of Hope (2) 상담

(1) 캔들 오브 호프(Candle of Hope)

    에스카소니 보호구역 안에서만 많을 때는 2주에 7 ~ 8명, 보통은 1달에 7~8명의 자살 시도가 있습니다. "캔들 오브 호프"는 자살 방지를 위한 "촛불(전기) 나누기 프로그램"입니다. 성경 말씀과 "당신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촛불과 함께 원주민에게 전달합니다. 촛불을 받은 원주민은 이 촛불을 창문에 놓고 그 의미를 보호구역 안에서 밝힙니다.

 

(2) 상담

    앨랜이 상담 교육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상담을 원하는 원주민이 있다면 앨렌이 주도적으로 상담하고, 제가 옆에서 앨랜을 도울 예정입니다.

 

3. 장애 아동 선교 : 전도 동화책 선물하기,  교회 절기마다 선물 나누기.

    앨랜이 에스카소니 보호구역 안에서 '장애 아동을 위한 스쿨버스'를 운전합니다. 이 버스를 이용하는 장애 아동은 약 20명 정도입니다. 이 아이들에게 전도 동화를 나누어주고, 교회 절기마다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나누어 줄 예정입니다.

 

4. 한국인들과의 연합 여름 선교 활동 : 여름성경학교, 무료 페인팅, 무료 집 보수, 무료 헤어컷 등

    케이프 브레튼 영성 선교 집회에 참석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성경학교, 무료 페인팅, 무료 집 보수, 무료 헤어컷 등의 선교활동을 이루어 나아갈 계획입니다.

 

5. 앞으로 계획하는 활동 : 푸드 뱅크

    앨랜이 특별히 원하는 사역이 있습니다. 바로 푸드 뱅크입니다. 에스카소니 안에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음식이 없어 굶주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이유는 정부 보조금을 마약, 술, 도박으로 모두 탕진하기 때문입니다.

    푸드 뱅크에 대해서는 이런 고민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미 정부 보조금을 모두 마약과 술로 탕진하며 사는데, 거기에다 무료 음식까지 제공하는 것이 과연 현명한 일일까?'  

    그래서, 기도하며 얻는 결론은 "보호구역 내에서 자립하는 푸드 뱅크"입니다. 원주민이 서로를 위해 음식을 기부하고, 모아진 음식들을 서로 나누는 것이 가장 유익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폴로텍 보호구역 사역  

 

     계속해서 폴로텍 보호구역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변함 없이 폴로텍 보호구역에서도 "주일학교"(매 주일 3~5pm. 장소: 폴로덱 보호구역 마을회관), "전도Book 만들기" 그리고 "어린이, 청소년들과의 야외 활동"(한 달의 1회 이상 수영장, 영화관 및 레스토랑에서의 야외 활동으로 원주민들과 관계 쌓기)이 이루어집니다.

 

 

 

 

 

 

People of heavenly hearts, heavenly words, and heavenly actions The Heavenly People Mission Community

 

 

 

 

 

원주민교회 사역

 

 

 

 

 

 

 

믹맥 원주민을

소개합니다

 

 

 

 

 

 

선교적 문제점

 

 

 

 

 

 

 

 

 

 

 

 출판된 전도용 책자

 무료 다운로드

 

 

 

 

 

  함께 사역해 주세요 !

 

 

 

 

 

 

 

 

 

 

 

 

 

143 Riverview Dr, River Bourgeois, Cape Breton, NS, B0E 2X0, Canada

gabriellee125@gmail.com (or) gurny@hanmail.net      ☏ 한국인터넷전화 070-5022-8629 (카톡 & 문자 가능)    캐나다 전화 902-302-8728

People of heavenly hearts, heavenly words, and heavenly actions The Heavenly People Mission Community